A REVIEW OF 호치민 유흥

A Review Of 호치민 유흥

A Review Of 호치민 유흥

Blog Article

각 지점 모두 수준급의 퀄리티와 가격을 보여주고 있어 호치민 밤문화 가격에 민감하신 분들도 충분히 만족스러울 수 있습니다.

요즘 뜨고있는 곳으로 파스퇴르 거리 바가 있는데 한국인도 많고 외국인도 많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첫번째로 가라오케, 두번째로 클럽, 세번째로 착석바, 네번째로 땡벌 다섯번째로 옴까페(옴식당) 등이 있습니다. 

레탄톤은 일본인 거리라고도 불리는 곳으로 ㅇㄲ는 좋으나 가격도 비싸고 ㄹㅇㄷㄷㄹㅋ 호갱이 될 수있으니 초보분들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음악은 이곳이 꾸준히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개인적으로 선택장애가 있거나, 긴가민가하거나, 처음 베트남 호치민에 오셔서 마사지를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반건전업소를 권장합니다.

십갑자 내공을 가지신 동남아 고수(태국밤문화, 필리핀밤문화 등) 분들도 대부분 한두차례 겪어보시는 내상들이 널린 곳이 바로 베트남이고 호치민이니까요~ ^^ㅋ

짬찜 애들 와꾸는 일반 로컬 탑 클라스 가라 아이들 싸다구 때리는 정도이니 한번쯤 가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텐프로

레탄톤 거리가 워낙 유명한 일본식 유흥가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곳이기도 하지만, 이곳 타이반롱 거리에서는 상대적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바에서 맥주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레탄톤 거리와 마찬가지로 일본식 가라오케와 마사지를 쉽게 찾아 즐길 수 있습니다.

어찌 보면 코스 중에 하나라고 보셔도 되고 예약 안 하시면 룸 website 자리는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숙소에서 거리가 멀지 않다면 차량 이동 없이 걸어서도 충분히 다닐 수 있으며 많은 업소들이 몰려있기 때문에 가격이나 분위기가 마음에 들지 않다면 바로 나와서 다른 업소를 찾아 갈 수도 있습니다.

호치민은 외국인뿐 아니라 다수의 현지인들이 함께 어울리는 곳이기 때문에, 밤문화를 즐길 때는 반드시 현지의 관습과 전통을 존중해야 합니다.

Report this page